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1 단독내한 성황리에 마친 덴마크 프린스! 크리스토퍼(Christopher) ~처럼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31. 02:41

    덴마크의 조각상, 덴마크의 요정, 덴마크의 프린스~! 어떤 이야기를 가져와도 초라하게 만들어 버리는 완벽한 미소!! 크리스토퍼(Christopher)이 첫번째의 혼자서 내한 공연을 열었습니다.​


    >


    ​ 언제?6월 25일 화요일 오후 8시!어디야? YES24LIVE HALL에서! 크리스토퍼가 아내 썰매 국내에 소개됐을 때 혼자만 알아야 한다며 주먹을 쥔 분들이 많았다고 합니다. 가장 최근에는 유럽 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 걸쳐서 유명해져서 전체의 크리스토퍼가 되었습니다만 그래도 줄어드는 건 아니니까요.​


    >


    크리스토퍼 이름을 말하면 'Chri Stop Her'가 된대요. 괜히 여성 팬이 많지 않을까 생각합니다. 하하.


    >


    첫 홀러 방한을 축하하며 처음 다 같이 듣는 곡은 'Heartbeat'입니다라이브의 한 장면과 비슷하지 않을까 상상하며 어쿠스틱 버전으로 준비했어요. (노래가 끝난 후의 그를 들어주세요!) ^^​


    >



    It's like a song that no one hears 아무도 들을 수 없는 노래처럼 I'm screaming out but you're not here 계속 외치고 있지만 넌 여기 없어 All I wanna do 내가 원하는 것은 All I wanna do issay I love you 내가 원하는 것은 너를 사랑한다는 말을 전하는 것 All I wanna do 내가 원하는 건 All I wanna do is say I love youne do love younal now 가장 최근 여기 우리 사이에는 There's nothing in between 아무것도 남아 있지 않아 How could I ever describe the way I feel 어떻게 내가 내 감정을 너에게 설명할 수 있지? Why should Ieventry when obviously, 왜 나쁘지는 않을까? All the wordsthat Isay seem toget in my way 이야기를 할 만큼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면서도, Only wish Icould say it with a heartbeat 단지 내가 원하는 것은 진심을 다소 리어 너에게 이야기 할 수 있는 것을! Sithithy mestrataty say! Sitay! Sithaty mithat 무대에서 보여줄 수 있도록... one's proud 자랑스러워하는 사람이 없는 최고의 가수처럼 All I wanna do 내가 원하는 것은 All I wanna do is say I love you 내가 원하는 것은 너를 소견한다는 감정을 전하는 것 I swanna do is say I care 내가 원하는 것은 너를 소견한다는 감정을 전하는 것 I swear my words don't working 우리가 나누는 이야기는 Fe working hiking hiking hike wordo 내가 원하는 것은 I wordo?어떻게 할 수 있는지 Why should I eventry when obviously 왜 나쁘지 않은 끝인데 계속 시도하는지 All the wordsthat I say seem toget in my way 얘기를 할 만큼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걸 알면서도 Only wish I could say it with a heartbeat 그냥 내가 원하는 건 좀 리어에게 말을 할 수 있기를 다소 리어 Sithathath ith ith ith ith a ith a ith ith a ithould shy jhould Is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