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배우 빙의글/ 김재욱 빙의글] 그가 남친이 될 수 없는 이유 대박이네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17. 07:52

    >


    [배우 빙의 글/김재욱 빙의 글]​ ​ ​ 그가 남자 친구가 되지 못하는 이유 0하나.Written by 윤슬이 즐거운 시간되세요☺️


    ​​​


    >


    ​ ​ 새로 프로젝트에서 야근을 하고 1주 1째. 하루 종 1모니터와 복사기, 다른 서류를 보면 눈알이 뛰어 본 인 올 듯한 것은 물론 목이 뻐근해서 파스를 붙여서 살며, 허리와 엉덩이도 있고 죽겠다. 감기가 심하게 걸려서 목까지 부은 상태. 그러나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힘든 이 귀추에 본인을 가장 힘들게 하는 것은 따로 있다. 그것은 바로.


    >


    잠은 좀 잤어요?" "아니요"가 귀여운 이사님 이 이사가 왜 나를 가장 힘들게 하느냐고? 일을 많이 시켜서? 아니면 상사로서 예의가 없어서? 아니, 그 이윤, 나에게 그 자신감도 내미는 것이다.그래서 상념이 자신을 해 볼 시간이 있습니까."상념이에요?" "사귀자고 했잖아요?그게 왜 상념이에요? 전 싫다고 했는데요.


    >


    "나는 그 내용을 받아들일 수 없다고 했습니다만" 아니, 이사님. 그건-""다 됐습니다. 김 1번 야근합니까?네?네?네?네?네?네.알겠습니다. 나쁘지 마세요' 뭐야, 역시 뭔가 하려고... 진짜 시끄러워. 저렇게 잘생기고 능력있는 남자가 왜 하필 나쁘지 않냐고.. 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 그가 남자 친구가 되지 못하는 이유 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"요쥬싱금 1번 야근?"​ ​"네"​"당싱무 무리하는 건 아니겠지"저번처럼 뒤집어 버릴 것 같아요. 어떻게 낸 애기 디어 하지만 내가 잘 해야 합니다"​" 그래도 편하게 하고 1는 병이 되면 여주 씨만 고생이에요?"​"네, 알겠습니다-"​"에선 나쁘지 않는 고생하고"​ ​"네 들어가세요"​ ​ ​ 함께 있던 이 과장도 퇴근하면 돈의 1번이 남아 있는 사람은 나쁘지 않을 뿐입니다. 김 1은 몇시쯤에 들어갈 수 있을까. 9시?10시?​ ​ ​


    >


    역시 식사 안했지?아, 아직 이사는 퇴근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잊고 있었다. 보봉인 마봉인 저녁을 먹자는 거지?"먹었어요." "언제요?" "지금요?" "뭐 먹었어요?" 퇴근 안 해요?"네. 뭘 먹었냐고요?" "왜 퇴근을 안 해요?" "내 말에 왜 대답을 안 해?'는 탕비실에 남아있던 바보본인 먹었어요.' 저는 여주씨를 만나기 위해 퇴근하지 않습니다. 식사하실래요?'잘 가'밖에 본인이 먹으려고? 아니, 집에 가세요. "내 집!" "아, 네 집에 가라고..."네 집으로 가라고 하자 침울한 표정으로 본인을 바라본다. 상사의 모습이 아니라 김재욱의 모습을 보여주는 표정이었다.안 갈 거예요?"뭐 먹을래요?" "제 예기 안 들려요?" 너무 잘 들려요. "여주님은 목소리가 좋아서" "어?" "응?" "목소리가 좋아요. 뭐 먹을래요?'이상한 소음하지 말고 가세요.' '정말 자비도 없구나. 본인 점심도 제대로 먹지 않았습니다." "그게 저와 무슨 상관이 있는 걸까요?" 점심도 안 먹고 만 했어요. 왜? 저녁 되면 여주 언니랑 밥 먹어야 되니까.'제가 밥 먹는다고 한 적도 없잖아요'


    >


    그렇게 낮도 잘 안 먹는데 점심까지 굶은 나를 이렇게 보내?"아뇨..." 파랑.. 그렇다고 상사니까 욕할 수도 없고 참자. 참아.알겠습니다. 섭취를 먹을래요"그가 남자친구가 될 수 없는 이유"맛있어요?" "네"그럼 한가지만 대답해줘요."교제자는 이 이야기 이외로 대답할게요" 그 질문이 아니고 내가 왜싫어요?이 말씀을 쓰셨잖아요.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" "그건 변명이잖아"


    >


    "나 같은 사람을 잘 두고 다른 사람이 잘 괜찮다는 거야?" 잘생긴 건 알겠는데 왜 그렇게 부피가 커요.'다른 남자한테도 관심 없어 보이니까' 회사 안에 없을 수도 있어요."자주 연락하는 사람도 없어 보이는데 "그건 역시 어째서죠?""회사에서 만 말할테니까 자리를 비우지 않고 휴대전화도 잘 안 하는 이 남자 무섭게 과인을 꿰뚫고 있다. 대충 보이는 행동이라도 알아맞히다니. 눈치가 빠른 남자인가. 내가 댁에 정통한 여자인가?'그럼 솔직히 스토리 쓸게요' 메밀물잔을 마셨다. 어차피 깨달은 거 솔직히 스토리 하자."나는, 비연애, 비혼주의자예요"..."그러니까, 더이상 나에게 사귀자고 쓸데없는 이야기 하지스토리아"그가 남자친구가 될 수 없는 이유 그로부터 며칠이 지났다. 내 스 토리이 효과가 있었는지 이사는 이제 1외에 사적인 것으로 스토리울하지 않는다. 이럴 줄 알았으면 더 먼저 스토리를 했어야지.거의 매일 제가 비연애, 비혼주의자라고 하면 사람들은 항상 이렇게 이야기를 했어요.왜, 그렇게 되는 거야?사랑하지 않고 어떻게 살아? 내가 소개해 줄까?" 그럼, 나는 항상 "좋아"라고 스토리 했어요. 이 때문에 대학생 때는 레즈가 아니냐는 소문까지 나면서 차라리 그게 낫다는 생각에 그 스토리에 부인하지 않았다.하지만 이사처럼 아무런 스토리 없이 끝나기는 처음이었다. 과인을 이해하는 것인지 포기했는지는 모르지만 어쨌든 정리는 됐으니 마음이 편하다.​​​​


    >


    발표 후 2일. 모두 자료를 한번씩 확인해주세요. 여주 씨는 자신에게 계획안 한번 더 갖다"​"네"​ ​ ​ 덕분에 1 하는 것도 가벼워졌다. 아무 소견 없이 이사와 접해도 되니까. 아까 부탁받은 기획안을 가지고 이사갈 곳으로 갔어. 노크를 하고 대답을 듣고 들어갔다. "여기가 부탁했어." "고마워. 준비는 잘 되어 있습니까?'그럼 이번에는 잘해야지'라는 스토리가 있는데 지금 할까요? 없음, 이번 1의 끝 자신고 할까요?"지금 하세요" 그때 스토리를 듣고 소견을 했습니다. 여주 씨의 소견은 이해됐고, 이번에는 어떤 방법이 있을까. 그래서 찾은 게 있어요. 뭐요?비연고 자식, 비혼주의자라도 사랑이란 고민, 로맨틱이 없는 건 아니잖아요. 아직 안 했어. 나는 그것을 1을 일으킵니다. 그 고민은 별거 아니지만 그게 얼마나 자신 있는지 알려주고 싶어요. 사랑을 알려주실 건가요?"​


    >


    "정확하게 스토리 한다면, 나. 사랑을 알려주는 겁니다."​​​​​​


    :)작가는 2화를 쓰는데 가는 게 쯔스프니당 🏃 ‍ ♀ ️🏃 ‍ ♀ ️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